serta

Serta How can we help?
QNA FAQ instagram shop

고객센터

  • A/S문의

    A/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답변

    Serta는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경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

    이에 Serta는 생산부터 A/S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함으로써

   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대리점 전산시스템을 이용하여

    구매고객의 기초자료를 관리하고 있으며 소비자 여러분의 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.

    침대구입 후 A/S를 받으시고자 한다면 완벽한 고객관리를 자랑하는 Serta의 A/S 센터에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.

   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과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, 완벽한 전산 시스템을 통해 가장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 


    Serta A/S센터 연락처는 080-735-7123 입니다.

    또한 본사 A/S 센터 뿐만 아니라 백화점 매장에서도 A/S를 접수 받고 있으니 언제라도 가까운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조치해드립니다.

    저희는 정부에서 정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 하여 A/S를 실시하고 있으며, 이 기준을 근거로 품질보증 차원에서 필요한 경우

    이 기준을 보다 강화하여 소비자의 입장에서 판단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수준으로 눈높이를 높여 사후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
    단, (주)썰타코리아 제품이 아닌 타병행수입 및 타업체에서 제조한 제품은 (주)썰타코리아에서는 A/S가 접수,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원하시는 정보가 없거나 궁금한 부분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:1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1:1상담문의 작성